페스트세븐몰과 함께하세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예금주

1:1 해충상담

뒤로가기
제목

지네

작성자 페스트세븐(ip:)

작성일 2022-08-11 11:51:26

조회 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페스트세븐입니다.


 

지네 퇴치로 페스트세븐가드와 페스트세븐제로버그를 추천드립니다.

페스트세븐가드를 해충이 발견되는 장소의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부분으로 뿌려주시면 뿌린자리를 해충이 닿거나 밟게되면 신경독으로 서서히죽습니다.

"배수구와 하수구 그리고 모서리나 틈새외 다른곳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사람과 동물이 닿지 않는 모서리로만 줄긋듯이 가까이대고 일자로 뿌려주시고, 뿌린자리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마른후에도 뿌린자리는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유입가능한 출입구 모서리와 틈사이에도 뿌려주시면 유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름성분으로 다른곳에 닿는 경우 얼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 주셔야합니다.

뿌린곳은 물에 닿기전까지 효과가 3개월 지속되며 살충제의 특성상 피부에 닿을경우 따가울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용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시고 사용하시구요. 작업후에는 2~3시간 충분한 환기하여주세요 

피부에 닿으면 따가울수 있어 바로 비누로 여러 번 닦아주시고 당분간 그손으로 얼굴과 다른피부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꼭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꼭 상세설명으로 한번 더 확인후 사용해 주세요.

페스트세븐제로버그는 가루 형태로 사용하는 제품이며, 실외 건물 외벽 등에만 사용해야 하는 제품입니다. 바람이 불지 않을 때 땅에 가까이 붙여서 뿌려주시고, 비가 오거나 물이 닿았을 경우 다시 뿌려주셔야 합니다. 베란다를 포함한 실내사용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시에는 마스크와 장갑을 꼭 착용하여주세요.

뿌린후 물에 녹아 화단으로 흘러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서식장소나 잘 지나다니는 바람이 날리지않는 건물 외벽 구석진곳에 ㎡ 마다 13~20g 을 살포해주세요. 가옥내의 침입방지에는 가옥의 외벽을 따라서 약 5cm 폭의 띠모양으로 1m 마다 13~20g을 살포해주세요. 비가 내리는 날이나 물이 있는곳은 피해서 뿌려주세요. 바람이 불지 않을 때를 맞춰 땅에 가까이 붙여서 뿌려주세요. 아이가 있는집에서는 아이가 흡입하거나, 만지거나 닿지않도록 / 애완동물이 있을시 밟거나 닿거나 핥지 않도록 사용시 주의해주시고 조리기구, 가전제품, 가구, 정밀기계 플라스틱 제품과 같은 손상되기 쉬운 표면에는 닿지 않도록 해주세요. 약효는 1-2개월 지속됩니다만, 많은 우천시에는 약효가 떨어지기 때문에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원1 .




[ Original Message ]

부모님 집에 지네가 많이 나온데요

25년된 단독주택이고 주변에 밭이고 잔디라 그런지 어느날부터 지네가 많이 출몰한다합니다 부모님 모두 물린적도있구요 퇴치법좀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